이태원 쌀국수 맛집 플러스84 : 수요미식회에 나온 베트남 음식 이태원 데이트 코스 추천!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약간 핑크 같기도 하고 오렌지 색 같이고 한 오묘한 컬러감이 특히 이 파스타의 특징입니다. 요기는 이태원역 1번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곳으로 도보로 한 5분 남짓 걸렸던 것 같습니다. ​​​​​이태원퀴논길, 베트남퀴논길 이태원거리의 테마거리 + 퀴논길이라고 부르는 사연​이태원 퀴논길... 이태원을 상징하는 파란색 아치형 스타일의 조형물이 눈에 띈다. 한국의 대표 관문인 남대문의 아치 선형을 주제로 유유히 흐르는 한강과 배꽃이 만발했던 이태원 동산의 이미지 표현함.


4만원이라는 가격에 바베큐 2가지에 사이드 메뉴 3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어쩌다보니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온 이태원맛집 부다스벨리 이태원점. 참,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니까 편하게 이용하세요. 저녁에는 매장의 조명을 낮춰두어서 야경이 더욱 잘 보이고, 분위기도 좋아졌습니다.


이 두 가지 요리는 고기를 중심으로 한 요리이며, 주변에 있는 다양한 샐러드, 김치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서는 많은 레스토랑과 가게에서 이러한 요리를 제공하며, 다른 지역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유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태원을 방문하고 있다면, 꼭 소구이와 불고기를 즐겨보세요. 속에 고기가 가득 차있고 무엇보다 감자도 같이 들어있어서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요거트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찍어 먹으니 의외로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국은 만두를 간장에 찍어 먹는데 허닝은 요거트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색다른 맛이 나서 인상적이었어요.


얇은 두께로 쌈을 싸먹기에도 적절한 냉동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요. 꾸띠자르당은 이태원에 위치한 프랑스식 가정식 레스토랑입니다. 정원 테라스가 있어 분위기가 좋고 프랑스 현지 가정식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는 곳입니다. 재료가 신선하고 조리법이 정통하여 프랑스식 가정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태원 맛집 노천테라스가 있는 프랑스 요리 맛집 꾸띠자르당.


뇨끼(gnocchi) 뜻은, 이탈리아어로 '덩어리'를 뜻하는 '뇨코(gnocco)'의 복수형 입니다. 발음이 된소리가 강하게 나오는 이탈리아어 특성을 반영에 '뇨끼'라고 많이 불리워 지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힙한 인테리어로 가득한 라운지에서 글로벌한 감각의 멕시칸 퓨전 음식을 즐기면서 이태원을 즐기고 싶다면 비스트로 멕시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이 미디어월을 통해 전세계 NET 아트 시장을 선도하는 아티스트의 디저털 아트 작품까지 감상할 수 있었다. 유명 빈티지 가구부터 프릿츠한센, 마르셋 등 명품 브랜드의 조명과 소품 등으로 가득 채워져있어서 멕스코 바이브는 물론 눈호강도 제대로 할 수 있었다.


모짜렐라 치즈와 바게트를 올려서 구운 프랑스 어니언 스프래요.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는데요. 파리의 까페 테라스에 앉아서 읽어야할것만 같았죠.


노천테라스가 있는 프랑스요리 레스토랑이라길래 바로 방문해봤어요. 주차도 가능하긴 하지만 워낙 이태원 골목골목이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봤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남다른 분위기에 놀랐는데요. 잠실 롯데월드몰 입점에 이어 편의점 PB상품으로 출시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베트남 요리 전문점.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에 현지 느낌의 소품과 기물들이 합해져 세련된 동남아 음식점의 느낌을 준다.


적당한 촉촉함과 바삭함이 환상의 균형을 이루고 있었고, 쿠키 안에 박혀 있는 초콜릿이나 마카다미아도 정말 고급스러운 맛을 냈답니다. 이태원 가볼만한곳 5번째 추천은 1983년에 영국 옥스퍼드에서 시작해서 전 세계적으로 지점이 뻗어나간 이태원점이랍니다.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작고 동그란 팬케이크 크럼핏은 영국인들이 아침 식사 대용이나 애프터눈 티타임 때 즐겨 먹는 먹거리라고 하더군요. 더 크럼핏 하우스의 위치는 이태원퀴논길 중간쯤에 있습니다. 옷 가게들 사이로 보이는 더 크럼핏 하우스라는 간판이 커피와 와플을 파는 가게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영국 전통 팬케이크를 파는 곳이더군요. 그러다 97년 이태원이 관광 특구로 지정된 것을 계기로, 점차 세계 각국의 전통 요리를 판매하는 거리로 변모하게 됐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지글지글 익혀서 나오는 맛있는 스테이크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더 좋은 이태원 맛집이에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한남동, 보광동 일대를 아우르는 '이태원'은 유럽, 동남아, 아프리카 등 다양한 외국 문화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집결지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곳은 색다른 맛과 개성 가득한 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발걸음을 붙잡는 맛집들이 많다. 오픈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면 기나긴 웨이팅을 해야 하는 오픈 어택 필수!


꾸덕하고 찐한 베리 맛이 정말 제 취향저격이더라고요. 따로 디저트 카페를 갈 필요 없이 시원한 에어컨 바람 맞으며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어 천국같았어요. 해산물 토마토 리조또는 와인과 잘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신선한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던 것 같아요. 크림소스의 달팽이요리가 슈 토스트 안에 들어가 있는 메뉴인데요.

itaewon korean bbq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itaewon kbbq recommendatio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